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인력 5% 감축 계획 및 비용 절감 방안 발표

ai주식/주식ai : 2024년 4월 16일,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이사회는 회사 운영 전반의 효율성을 높이고 회사의 수익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성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기 위한 비용 절감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목표에 따라 회사는 개발 중인 여러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조직 체계를 재구성하여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함으로써 직원 수를 줄이고 향후 채용 필요성을 줄이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 프로그램의 결과로 총 1억 6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에 이르는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비용 중 4천만 달러에서 6천만 달러는 향후 실제 현금 지출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총 비용의 세부 내역은 프로젝트 종료에 약 1억 2천만 달러에서 1억 4천만 달러, 퇴직금 및 기타 직원 관련 비용에 약 2천 5백만 달러에서 3천 5백만 달러, 사무실 공간 축소 비용에 약 1천 5백만 달러에서 2천 5백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4년 12월 31일까지 실질적으로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회사 인력이 약 5%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본 8-K 양식의 현재 보고서 항목 2.05에 보고된 바와 같이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연간 1억 6,500만 달러 이상의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 절감에는 현재 운영 비용의 절감과 향후 예상되는 비용 증가의 감소가 포함됩니다.

재원 : 이 기사는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작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거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